통합로그인(SSO) 장애 처리 안내
HWP(아래한글) 최신버젼으로 패치하기전자결재 설치 프로그램ActiveX(모음)설치 프로그램 MS Script 패치하기
1. 크롬 브라우저 다운로드


2. Internet Explorer 11 다운로드


3. Windows 버전 및 Service Pack 확인
   “제어판 > 시스템 및 보안 > 시스템” 또는 바탕화면의 “내 컴퓨터(내 PC) > 마우스 오른쪽버튼 클릭 > 속성” 에서
      Windows 버전 및 Service Pack 버전 확인


4. Internet Explorer 버전 확인하기
   4.1. Internet Explorer 실행
   4.2. 상단메뉴 “도움말 > Internet Explorer정보” 에서 버전 확인


5. Service pack1 이상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서비스 팩 설치


6. 호환성보기 설정
   6.1. Internet Explorer 실행
   6.2. 상단메뉴 “도구> 호환성보기” 에서 이 웹사이트 추가 란에 mju.ac.kr 추가


7. 툴바 이용시 알려진 오동작 : 그룹웨어 기안 또는 편지쓰기 오류 및 첨부파일 오류
   툴바종류 : 알툴바, 구글툴바, 네이버 툴바, 네이트 툴바 등
   삭제방법 : 제어판에서 해당 툴바 프로그램 삭제


8. 첨부된 세금계산서가 열리지 않을 경우.
   국세청 세금계산서는 Internet Explore(IE)만 지원하므로 크롬이 기본 브라우져로 되어 있어서 첨부된 세금계산서가 크롬에서 열리지 않는 경우입니다.
    IE에서 확인해 주세요.


9. Office 365 접속방법 : 사번@mju.ac.kr 및 그룹웨어 전용 패스워드로 로그인